생활경제 유통

밸런타인 데이 앞두고 '아이스링크 프로포즈' 주목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25 06:00

수정 2020.01.25 06:00

밸런타인 데이 앞두고 '아이스링크 프로포즈' 주목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아이스링크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 시내 특급호텔에서는 낭만적인 시간을 제공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오아시스 영상 편지’ 이벤트를 28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영상 편지 이벤트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연인, 가족, 친구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깜짝 고백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의 영업이 종료된 이후 오후 6시 10분부터 20분간 펼쳐진다. 영상 편지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과 스케이트 대여를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또, 본 이벤트를 포함하여 한 시간 동안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대관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를 위한 꽃다발을 준비해준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5m로 약 300평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한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겨울 레포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링크 한복판에는 대형 트리가 자리하고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이 이벤트는 28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영상 편지 상영 시간은 오후 6시 10분부터 6시 30분까지다. 이벤트 신청을 위하여는 영상을 사전에 준비해야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Proposal on Ice)’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본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하늘에 금빛 별이 반짝이듯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은 프러포즈를 위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및 케이크가 준비된 프러포즈 테이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조명 효과,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음악 선곡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의 이벤트 전담팀과 세심한 상의를 통해 연인을 위한 맞춤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스링크 개장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한 2인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 티켓을 포함한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2월 23일까지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