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쿠킹클래스 진행

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3 10:44

수정 2020.02.03 10:44

관련종목▶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가 쿠킹클래스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가 쿠킹클래스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푸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푸드는 지난 1월 31일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의성마늘 쫄깃롤만두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양평로 롯데푸드 본사 1층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쿠킹클래스는 히든서포터즈의 기업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대학생 참가자들은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분짜와 짜조 레시피를 배웠다. 롯데푸드 최부일 쉐프 매니저의 지도 아래 롤만두의 길쭉한 모양을 살린 짜조와 함께 먹기 좋은 분짜를 만들었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 시작된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로 6개월간 활동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롯데푸드의 제품과 식품 마케팅 실무를 체험한다. 현재 16기가 활동 중이며 2월 중 17기를 모집한다.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는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다.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만두소에는 의성마늘을 넣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체험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