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개그콘서트’, 초호화 셀럽 섭외…이병헌부터 조커까지?

입력 2020.02.08 16:28수정 2020.02.08 16:28
‘개그콘서트’, 초호화 셀럽 섭외…이병헌부터 조커까지?

[FN스타 백융희 기자] ‘개그콘서트’가 초호화 셀럽들을 섭외, 토요일 밤을 밝힌다.

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뛰게 할 어마어마한 셀럽들이 관객으로 참여한다. 이날 녹화장을 찾은 셀럽들로 현장은 긴장감까지도 맴돌았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이병헌·나훈아·김구라·윤종신·노홍철·설민석·유병재·조커 등 국내외 스타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셀럽들이 무대를 관람하고 인기 투표에 참여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들은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개그맨들을 향한 팬심을 숨기지 않았다.

눈앞에 두고도 믿기조차 어려울 셀럽들의 출연소식과 함께, 더 치열한 코너 인기 대결 및 무대도 예고된다. 방송인 김태진이 MC로 나서며 ‘개그콘서트’의 화려한 막이 열리며 유일무이한 특집 코너들이 속속 소개된다.

셀럽들의 셀럽, 이들을 웃기기 위해 개그맨들의 대활약이 펼쳐지면서 감동과 영감을 받은 스타들의 모습이 조명돼 큰 웃음을 선사한다. 조커는 순수 한국말로 진지한 관람평을 남기는가 하면, 배우 이병헌은 영화 속 명대사로 마음을 대변하며 남다른 ‘개콘’ 사랑을 보여준다.
특히 톡톡 튀는 존재감을 보여줬던 악당뮤지션(?)은 깜짝 노래 선물은 물론, 최근 근황을 밝히며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구라는 투표를 앞두고 공정한 자세로 심사할 것을 맹세해 모두를 긴장케 한다. 시청자들마저도 긴장케 하는 스타들의 투표 끝에 만장일치를 이끌어 낸 1위 코너가 발표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