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PXG어패럴, 밀리터리 포인트&카모 패턴 활용한 S/S 신상 출시

정대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1 12:38

수정 2020.02.21 12:38

PXG어패럴은 밀리터리 포인트와 카모 패턴을 활용한 2020 S/S 신제품을 3월초부터 전국 대리점 매장에서 동시 출시한다. /사진=(주)로저나인
PXG어패럴은 밀리터리 포인트와 카모 패턴을 활용한 2020 S/S 신제품을 3월초부터 전국 대리점 매장에서 동시 출시한다. /사진=(주)로저나인
[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가 20S/S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PXG어패럴에서는 PXG 본연의 아이덴티티인 미 해병대에서 영감을 얻은 밀리터리 포인트와 카모 패턴을 활용해 PXG만의 감성을 강화한 점이 이번 시즌의 메인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PXG설립자 밥 파슨스 회장이 베트남 전쟁 참전 당시 소속했던 미 해병대 26연대를 상징하는 PXG만의 다크니스 스컬 문양과 PXG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조합한 ‘밀리터리 1’ 시리즈, 그리고 카모 패턴과 PXG 로고를 조합해 기하학 패턴으로 표현한 ‘밀리터리 2’ 시리즈를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시즌 라인업 중 ‘Tech-Fit’ 시리즈는 상의 뒷라인에 고급스러운 심리스 자카드 기법을 활용했다.
이는 허리와 어깨에 봉제선이 없어도 충분히 통기성을 확보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골퍼가 어드레스부터 스윙하는데 있어 매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테크니컬 아이템이다. 여기에 져지 소재와 고급 이태리 원단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PXG는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글로벌 골프 클럽 시장에 진출, 약 3년 만에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로서 빠르게 입지를 굳혔고 어패럴 라인까지 런칭하면서 강렬한 로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S/S 시즌 컬렉션은 오는 3월 초부터 전국 PXG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위치 및 정보는 PX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