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판매량 30만 개 돌파… 최대 55% 할인나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5 14:19

수정 2020.02.25 16:57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판매량 30만 개 돌파… 최대 55% 할인나서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30만 개 판매 기념으로 기획전 진행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의 판매량이 30만 개를 돌파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실시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컨시크의 제품들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력 제품인 올데이 커버 쿠션을 포함해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 글로우 립스틱 등 컨시크의 인기 있는 제품들을 10% 할인이 적용된 최대 55%의 할인 혜택으로 7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이 30만개 판매량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이렇게 특별 기획전을 준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데이 커버 쿠션과 함께 산뜻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판매량 30만 개 돌파… 최대 55% 할인나서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작년 가을에 론칭된 이후, 올해까지 수차례의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적인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홈쇼핑 완판 쿠션’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올해 2월, 컨시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갖춘 배우 김사랑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를 통해 인터넷상에서는 ‘김사랑쿠션’이라는 새로운 애칭을 얻으며 SNS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쉽게 숨겨진 매력을 끌어내어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니모리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의 주력 제품이다. 건조함 없이 촉촉한 윤광 피부를 연출하며, 기미를 포함한 모공 피부, 잡티 등의 9가지 피부 결점을 한 번의 발림으로 장시간 동안 커버가 가능하여 극강 커버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의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사항은 토니스트리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