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뷰티 셀럽 '아옳이' 로아르(LOAR) 클렌징 화장품 출시

전용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6 17:44

수정 2020.02.26 18:19

'허니 프로풀리스 클렌징 세럼'과 '아크네 시카 클렌저' 등 두가지 제품
[파이낸셜뉴스]
로아르(LOAR)사의 '허니 프로풀리스 클렌징 세럼'과 '아크네 시카 클렌저'
로아르(LOAR)사의 '허니 프로풀리스 클렌징 세럼'과 '아크네 시카 클렌저'

뷰티 셀럽 '아옳이' 김민영씨가 운영하는 로아르(LOAR)사가 최근 뛰어난 보습 및 항균 기능의 클렌징 화장품을 26일 출시 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제품은 '허니 프로풀리스 클렌징 세럼'과 '아크네 시카 클렌저' 등 두가지 제품(사진)이다.

평소 물 또는 가벼운 세안을 위주로 하는 사람을 위한 '허니 프로폴리스 클렌징 세럼'은 클렌저 성분에 강력한 보습 성분인 제주 유채꿀 추출물과 아미노산을 결합해 만든 세안제다. 세포 증식 및 피부 보습에 강한 프로탁 성분이 풍부해 피부 탄력 증강에 효과적이다.

이와함께 출시되는 '아크네 시카 클렌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여드름 관리 효과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클렌저로 항균 및 항바이러스는 물론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첨가해 효능을 높였다.

또한 이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살리실산은 식물의 노화 조절 기능을 담당하는 식물성 호르몬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 두가지 제품 모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로부터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기능성 코스메틱 제품이다.


로아르측은 "코스메틱 제품의 첫 론칭인 만큼 제품 퀄리티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하고 "내 가족이 쓸 수 있는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가장 안전하고 좋은 원료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첫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아르는 이번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조만간 수분크림 에센스 등 기초 화장품 분야에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