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신예’ 우아, 우연 프로필 공개로 ‘콘셉트 포토’ 릴레이 돌입

입력 2020.04.27 09:27수정 2020.04.27 09:27


‘신예’ 우아, 우연 프로필 공개로 ‘콘셉트 포토’ 릴레이 돌입


걸그룹 woo!ah!(우아!)가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멤버 우연을 공개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에 첫 번째 멤버 우연의 이미지 티저와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 티저에서는 빠져들 수밖에 없는 우연의 매력적인 눈빛과 함께 춤선이 아름다운 우연의 댄스 실력을 엿볼 수 있다. 걸그룹 woo!ah!(우아!)의 멤버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우연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첫 번째로 공개된 우연은 2003년생 만 17세로, woo!ah!(우아!)의 보컬을 맡고 있다. 특히 167cm의 늘씬한 키와 긴 생머리로 첫사랑을 보는 듯한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이유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는 우연은 약 2년 동안 연습생 생활로 다져진 노래와 댄스 실력이 출중한 멤버다.
woo!ah!(우아!)에서는 항상 긍정적인 캐릭터로, 비타민 같은 존재감을 발휘하며 무대를 즐기는 압도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연은 "꿈을 이루는 순간이 곧 다가오기에 많이 떨리고 두렵지만, 많이 설렌다"라며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과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데뷔가 하루하루 기다려진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연예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6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5월 13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