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상가정보연구소, 오는 10일 수익형부동산 합동 투자 설명회 개최

강현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05 12:10

수정 2020.06.05 12:10

상가, 오피스텔 등 전국서 10개 업체 참가 투자성 공개 
서울 양재동 aT센터 그랜드홀서 전문가 특강도 마련
상가정보연구소 세미나 전경. 상가정보연구소 제공
상가정보연구소 세미나 전경. 상가정보연구소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비수도권 주요 도시 수익형부동산이 한자리에 모여 투자성이 공개되는 대규모 합동설명회가 개최된다.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1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그랜드홀에서 ‘내 자금에 맞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처’를 찾는 실수요자 대상으로 다양한 수익형부동산을 비교, 분석해 투자성을 가늠해보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공식 명칭은 ‘2020 유망 수익형부동산 초청 투자쇼’이다. 특히, 이 행사는 복잡한 정보 공개는 배제하고 투자금액, 예상 수익률, 입지 특장점 등 물건별 핵심 정보만 공개해 실수요자들이 쉽고 편하게 상품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익형부동산 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특강도 마련했다.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이 2020 수익형부동산 긴급진단과 대전망을 주제로 대한민국 상권 특징과 수익형부동산 트렌드 변화, 향후 시장 예측과 아울러 상품별 투자 전략에 대해 주제발표한다.

또한 이상우 세무 전문가의 ‘부자들만 아는 절세 전략’ 특강도 마련된다. 수익형부동산 투자 관심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고 코로나19 예방 차원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좌석을 한정해 선착순 사전 신청을 받는다.

niki@fnnews.com 강현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