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앤드스페이스, 예술통 space750과 공간대여 협약 통해 ‘앤드스페이스 충무로점’ 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31 14:00

수정 2020.07.31 14:00

앤드스페이스, 예술통 space750과 공간대여 협약 통해 ‘앤드스페이스 충무로점’ 개시

모임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 앤드스페이스(씽킹랩 대표 박진아)와 필동 문화예술공간 예술통 space 750(핸즈비티엘미디어그룹 대표 박동훈)이 전략적 공간대여 협약을 맺었다.

앤드스페이스는 프리미엄 모임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기업 교육 및 모임사업을 진행하는 기업 내 교육담당자, 인사담당자, 1인 강사 등을 대상으로 모임에 필요한 전문모임공간을 비롯하여 다양한 모임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앤드스페이스는 기존에 제공해오던 전문모임공간 이외에 충무로 지역내 전시, 강연, 세미나를 위한 살롱공간, 루프탑 파티공간, 촬영스튜디오 등 다양한 용도의 공간들을 대거 제휴 모임공간으로 섭외했으며, 최소 20석부터 최대 100석까지 수용인원이 다양한 약 8개의 스페이스를 기존의 모임지원서비스와 함께 체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앤드스페이스, 예술통 space750과 공간대여 협약 통해 ‘앤드스페이스 충무로점’ 개시


이를 통해 앤드스페이스는 예술통 space 750의 다양한 문화예술공간들을 자사 모임지원서비스와 연계하는 동시에, 충무로 지역의 해당 공간들을 ‘앤드스페이스 충무로점(예술통 Space 750)’으로 통합해 모임을 위한 새로운 공유공간으로 선보인다.


한편 앤드스페이스는 모임 및 교육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교육/모임에 필요한 전문모임공간 대여 △현장운영담당자 △교육 및 모임 준비물 구매대행 △도시락 및 다과 등 케이터링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위생/방역 관련 서비스(위생물품/손소독제/일회용 소독티슈 구비, 강의장 방역, 온라인 강의 촬영지원) 등이다.

이번 공간 제휴를 통해 예술통 space 750 역시 기존의 공간만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에서 나아가 다양한 프리미엄 모임 컨시어지 서비스와 함께 1:1 현장 운영매니저의 케어를 받는 ‘앤드스페이스 충무로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관련 사항은 앤드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