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성희승 경기동부상의 회장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동참

강근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28 20:48

수정 2020.09.28 20:48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28일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동참. 사진제공=경기동부상공회의소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28일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동참. 사진제공=경기동부상공회의소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은 28일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에 동참해 대한민국 모든 청년에게 용기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는 치열한 경쟁과 비교 속에서 움츠러든 청년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 청년 자살을 예방하기 위해 8월4일부터 진행 중인 경기도 청년생명사랑 캠페인이다.

‘#아프지마, #청춘이니까’라는 메시지와 함께 청년응원 메시지를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캠페인은 김지환 남양주시체육회장과 곽경국 구리시경제인연합회장이 성희승 회장을 지목해 진행됐다.

성희승 회장은 캠페인 다음 참여주자로 전기성 남양주시새마을회장, 김창도 한국노총 경기동북부지부 의장, 윤영훈 경복대 평생교육원장을 지목했다.


성희승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난에 시달릴지라도, 청년이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를 빛낼 수 있는 삶을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청년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 실행하며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