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신차

‘스마트다이렉트카’ K5, K7 등 개인·법인사업자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통한 특별 서비스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1.13 00:00

수정 2021.01.13 00:00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 ‘스마트다이렉트카’가 1월 개인 및 법인사업자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 장기리스 특판 프로모션 할인 상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장기렌트는 이용할 수 있는 차종에 일부 제약이 있고, 허하호 번호판이 적용되지만 사실상 대부분의 승용 및 SUV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합리적인 자동차 이용 방법으로 손꼽히면서 장기렌트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자동차 이용이 필수인 상황에서 초기 자금이 부족해 차량 이용이 어려운 개인이나 사업자 또는 자동차보험료가 상대적으로 높거나 보험 인수가 거절되는 경우에도 활용하기 좋다.

사업장에서 업무용 차량 필요 시에도 손쉽게 차량을 이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간 주행거리가 많아 무제한 약정이 필요한 경우이거나 오토리스처럼 채무로 인식되는 부채 비율 증가에 민감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 등에서 활용하면 이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고 렌트료를 비용처리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세금 절감 방법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또는 오토리스 상품을 이용하면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경우에 따라 적합하지 않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부터 어려운 경우도 많다.
소비자들의 이런 불편함 해소를 위해 ‘스마트다이렉트카’와 같은 온라인 맞춤 가격비교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 1월 특가 차종으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등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SUV 장기렌트는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등이 진행 중이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 K7차량이 판매중이고 이외에도 특판대상 수입차 추천차종으로는 벤츠 GLC클래스(GLC350e, GLC300, GLC43), C클래스(C220, C350e, C220d), E클래스(E220d, E300), S클래스 BMW(3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수입차량과 달리 국산차량은 차량을 계약하고 발주 요청을 넣으면 인기 차량의 경우 통상 3~4개월 혹은 그 이상의 대기 기간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즉시 출고 가능 차량들은 선 주문 구매를 통해서 확보된 차량 중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트림 및 옵션의 차량과 업체 보유 차량이 매칭되면 별도의 대기 기간 없이 즉시 출고가 되는 방식이다.


차량 이용이 시급해 빠른 출고가 필요한 소비자인 경우이거나 차량 외장 색상이나 내장 인테리어 그리고 차량 옵션 등에서 선호 사양을 조금 포기하는 대신 조금 더 빠르게 출고 인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이 활용되고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 K5, K7 등 개인·법인사업자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통한 특별 서비스 선보여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에게 합리적이고 경제성 높은 장기렌터카 상품을 온라인 가격비교 견적으로 손쉽게 알아보면 불필요한 시간 낭비도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는 이 외 다양한 국산차, 수입차 브랜드 제휴와 추가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