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BBQ,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1.22 15:48

수정 2021.01.22 15:48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다가오는 경축년 설을 맞이해 'BBQ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특히 'BBQ 설 선물세트'는 홈쇼핑과 직영점에서 고객들에게 이미 맛으로 인정받은 가정 간편식(HMR) 제품만을 엄선해 고루 맛볼 수 있다. 식사, 요리, 어린이 간식 등 다양한 연령의 기호들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기업의 임직원 또는 지인 선물용으로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선물 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BBQ 설 선물세트는 4만원, 6만원, 8만원 세트(각 VAT 별도)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4만원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매콤찜닭, 육포 3종, 통살닭다리구이 2종,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직화구이 2종과 소스 등이 포함되어 가성비 넘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6만원 세트는 4만원에 순살바삭강정 2종, 뚱다리바베큐 2종, 볶음밥 등이 추가되었으며, 8만원세트에는 6만원세트에 통살닭다리구이 2종과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순살바삭강정 2종, 볶음밥이 하나씩 더 들어있고 매달구(매콤달콤 닭날개 구이)가 추가되어 있다.


BBQ 설 선물세트에는 구성품으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레서피가 동봉되어 있어 명절 연휴 기간내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BBQ 설 선물세트'는 27일까지 BBQ 유통본부를 통해 주문 접수가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BBQ는 추후 자사 온라인 및 앱을 통해 판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 설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품격있고 정성어린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