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뮤직뱅크' 미래소년, '킬라' 퍼포먼스로 전한 '강렬 매력'

입력 2021.03.27 09:29수정 2021.03.27 09:29
'뮤직뱅크' 미래소년, '킬라' 퍼포먼스로 전한 '강렬 매력'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뮤직뱅크'를 접수했다.

미래소년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의 타이틀곡 'KILLA(킬라)' 무대를 선사했다.

강렬한 레드 수트로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미래소년. 이들은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까지 과시,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제대로 증명해 냈다.

대기실 인터뷰도 빼놓을 수 없었다. 미래소년 준혁과 동표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목소리로 'KILLA'를 소개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의 관전 포인트까지 친절하게 짚어주면서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미래소년의 패기, 그리고 열정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미래소년은 지난 17일 데뷔 앨범 'KILLA'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KILLA' 응원법, 안무영상, 파트 스위치 영상, 멜빵 귀요미 영상 등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에 나서고 있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2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