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RE:TV] '동상이몽2' 기은세, 12세 연상 남편에 먼저 고백…결혼 비화 공개

뉴스1

입력 2021.04.13 05:30

수정 2021.04.14 09:48

SBS '동상이몽2' ©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기은세가 남편과의 결혼 비화를 고백했다.

지난 12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기은세가 스페셜 MC로 함께해 12세 연상 남편과의 결혼 비화를 밝혔다.

결혼생활 10년 차에 접어든 기은세는 결혼 발표 당시 부정적이었던 친구들의 반응을 전했다. 30세 나이의 이른 결혼에 모두 놀랐다고. 기은세는 "나이 차이보다 친구들 사이에서 첫 번째 결혼이었다. 다들 결혼은 남의 얘기였는데 갑작스러워서"라고 부연했다.

기은세는 남편에게 먼저 대시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기은세는 남편 때문에 이별의 아픔을 처음 경험했다고 털어놓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나랑 도저히 안 되겠다고 하더라. 차이고 나서 너무 슬퍼서 모든 가사가 내 얘기 같더라"라고 이별의 순간을 회상했다.

이에 기은세는 마지막으로 예쁘고 멋있는 모습으로 이야기하자는 생각으로 지금의 남편에게 "결혼하자"라고 고백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바로 답변하지 말고 한 달의 시간을 가진 후 답변해달라고 제안했던 것. 그러나 기은세의 남편은 한 달을 채우기 하루 전날 기은세에게 이별을 고했다.


기은세는 "마지막에는 쿨하게 보내주자고 다짐했다"며 의연하게 이별을 받아들였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오히려 의연한 기은세의 모습에 남편이 슬픈 눈빛을 보내며 이후 다시 연락을 해와 결혼에 이르게 된 반전을 공개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