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민식, iA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입력 2021.08.05 13:47수정 2021.08.05 13:47
김민식, iA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김민식이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일 소속사 iAA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만의 색깔로 다양한 캐릭터를 그려내는 배우 김민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들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든든히 서포트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식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백두산’, ‘변신’, ‘암살’,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을 비롯해 드라마 MBC ‘데릴남편 오작두’, ‘쇼핑왕 루이’, ‘결혼계약’, OCN ‘그남자 오수’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19년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를 통해 또 다른 유쾌한 매력도 뽐낸바 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선균, 김남길, 고규필 등과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발산, 만능 친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섬세함과 배려심으로 대원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 작품에서 볼 수 없던 매력을 보여주며 만능엔터테이너다운 역량을 드러냈다. 현재 새로운 드라마에 캐스팅이 확정되어 남은 하반기를 바쁘게 보낼 예정이다.

김민식은 소속사를 통해 "iAA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이번 기회를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회로 삼아 더욱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처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민식이 앞으로 소속사 iAA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iA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여러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김민식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더 많은 작품을 통해 배우 김민식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식이 함께하게 된 iAA엔터테인먼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배우앤배움EnM의 자회사다. iAA엔터테인먼트는 조아영, 이휘서, 정여빈, 황재훈 등이 소속돼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