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시·공연

'인터스텔라'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19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김민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19 11:37

수정 2021.08.19 11:37

'인터스텔라'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19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파이낸셜뉴스]영화 '인터스텔라', '인셉션', '캐리비안의 해적' 등 헐리우드 ‘히트 메이커’ 한스 짐머의 명곡을 큐레이션한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가 오는 10월 2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한스 짐머는 블록버스터부터 액션,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까지 130여 편의 다양한 영화 음악을 제작했다. 이전에 없던 새로운 음악들을 선보여 블록버스터&SF 영화 음악의 믿고 듣는 거장 작곡가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레인 맨, 라이온 킹, 어린왕자, 한니발, 다크 나이트, 인셉션, 캐리비안의 해적,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등이 있다.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그래미 어워즈 등 세계적인 시상식에서 음악상을 수상, 헐리우드 ‘히트 메이커’라는 수식어를 몸소 입증하고 있다.

이번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에서는 인터스텔라, 인셉션, 다크 나이트 라이즈, 다빈치 코드, 글래디에이터, 캐리비안의 해적, 라이온 킹, 진주만, 로맨틱 홀리데이, 러시: 더 라이벌, 이집트 왕자, 분노의 역류 등 인생 영화를 넘어 인생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섬세한 표현력으로 매회 매진 행렬을 이루며 성공적인 지휘 데뷔를 마친 지휘자 김재원을 필두로 70인조 풀 편성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WE밴드, 한국 최초 세계합창올림픽 4관왕에 빛나는 최고의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지킬 앤 하이드,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 등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이 있는 연기로 뮤지컬계 대표 ‘믿고 보는 배우’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출연한다.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모차르트, 보디가드, 지킬 앤 하이드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해나와도 협연한다.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는 19일 오후 2시 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