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티맥스와플 '친구초대 이벤트' 실시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14 09:18

수정 2021.10.14 09:18

티맥스와플 '친구초대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티맥스와플이 기존 및 신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위드 코로나, 단계적 일상 회복'이 기대되는 가운데 협업툴 티맥스와플을 통한 유연한 디지털 협업 환경 실현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티맥스와플은 화상회의, 메일, 메신저, 드라이브, 캘린더, 노트 등의 기능을 탑재한 올인원 협업툴로 어떤 근무환경에서도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도와주는 최적의 협업 솔루션이다.

친구초대 이벤트는 티맥스와플의 주요 소식을 전하는 '알림봇'에서 이벤트 메시지를 통해 응모한 후 본인 초대코드를 친구가 회원가입 시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누적 친구 초대 수를 기준으로 △1등에게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1명) △2등에게 에어팟(1명) △3등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1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은 가입 후 최초 로그인 시 초대코드를 입력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명) 또는 티맥스와플 3개월 스탠다드 플랜 업그레이드(5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22일 개별 통보 또는 티맥스와플 알림봇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와플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와플 양정원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이 티맥스와플을 사용해 디지털 업무 환경 전환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제품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와플은 지난 8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해 가입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티맥스와플 할인 서비스 또는 스탠다드 플랜 6개월 무료 체험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소기업의 스마트워크 인프라 구축을 통한 업무 효율 제고를 지원하고자 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