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연참3', 두 번의 '사내 연애' 실패 사연에 존박도 '멘붕'

입력 2021.12.15 09:18수정 2021.12.15 09:18
'연참3', 두 번의 '사내 연애' 실패 사연에 존박도 '멘붕'


고민남의 두 번째 사내 연애 역시 실패로 돌아갔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02회에서는 사내 연애 중인 고민남 커플의 사연이 소개됐다.

첫 번째 사내 연애를 실패한지 1년 만에 고민남은 여자 직원의 적극적인 대시로 두 번째 사내연애를 시작했다. 비밀 연애이긴 했지만 전 여자친구와 한 부서에서 함께 일을 하는 환경은 두 사람의 연애를 힘들게 만들었다.

여자친구는 괜한 일에 질투하며 눈치를 줬고, 고민남은 이별을 선언했다. 하지만 이별 이후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사랑을 느끼며 재회했고, 이후 여자친구는 고민남에게 더 많은 애정을 갈구했다. 다만 여자친구가 고민남에게 가고 싶어하던 곳은 모두 고민남과 전 여자친구가 함께 갔던 장소였다.

알고 보니 잠깐 헤어졌을 때 여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는 것은 물론 고민남을 욕하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됐었다고. 이에 주우재는 "여자친구로서 안 되는 게 아니라 인간으로서 잘못된 사람 아니냐. 사회악이다"라며 기겁했고, 존박은 "이제 회사는 어떻게 다니냐"라며 황당해 했다.

한혜진은 "이직도 고려해 봐라"라고 조언했고, 김숙은 "어떻게 수습하려고 하냐. 한 부서에 두 여자가 모두 있다. 계속 만나면 이런 일이 계속 벌어질 거다. 연애는 잠깐 쉬어라. 너무 힘들어 보인다"라고 충고했다.


존박은 "연애는 끝난 거 같다. 사실 고민남은 크게 잘못한 게 없다. 경솔하게 사내 연애를 다시 시작한 것은 본인이 책임져야 할 것이고, 회사를 나가지 않을 거면 여자친구와 함께 수습을 해라"라고 덧붙였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