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고디바 SHOW’ 이용성, 남자가 사랑할 때! 그의 진심이 느껴지는 순간

입력 2021.12.15 12:49수정 2021.12.15 12:49
‘고디바 SHOW’ 이용성, 남자가 사랑할 때! 그의 진심이 느껴지는 순간


‘고디바 SHOW’ 이용성이 차세연을 향한 해바라기 같은 마음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는(제작 SGC) 12명의 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고디바 SHOW’는 출연자들의 아침, 식사, 취미, 버릇, 성격, 잠자는 모습, 은밀한 비밀까지 100% 실시간 생중계로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또한, 출연자 전원에게 자유로운 스킨십과 애정표현에 대한 전원 동의를 받은 만큼 ‘고디바 하우스’ 내에 다수의 애정 전선이 생겨나고 있다.

특히 차세연은 강운을 사이에 두고 편강윤과 삼각관계를 형성 중이다. 하지만 한 발짝 물러나 차세연을 보면, 그녀의 주위에는 항상 이용성이 함께하고 있다. 이용성은 차세연을 향한 ‘해바라기’ 같은 사랑으로 보는 이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이용성은 차세연의 곁을 지킬 뿐,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용성의 이런 태도에는 차세연을 위하는 마음이 크다는 전언이다. 차세연 또한 이용성이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그 마음이 어느 정도인지는 잘 모른다고.

현재 이들은 휴대폰, TV 등을 비롯한 외부와 접촉이 일체 단절돼 있기에 기사나 유튜브 방송을 접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 따라서 해당 내용들은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만 알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듯 이용성의 ‘리얼 러브 스토리’는 ‘고디바 SHOW’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안겨주고 있다.
과연, 차세연은 그의 진심을 온전히 알아차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남녀 출연자들의 ‘찐’ 애정 행각과 가슴을 울리는 ‘리얼 러브 스토리’가 펼쳐지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고디바 SHOW'는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에서 24시간 내내 생생하게 만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밤 10시부터 동아TV에서도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GC(Seoul Girls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