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호랑이해 특가 내려온다'.. G마켓∙옥션, 새해맞이 첫 연합 할인전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1.04 09:21

수정 2022.01.04 09:21

'호랑이해 특가 내려온다'.. G마켓∙옥션, 새해맞이 첫 연합 할인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까지 2022년 신년 이벤트 ‘새해맞이 특가 내려온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건강식품, 신선식품, 간편식은 물론 캘린더, 청소용품 등 새해맞이템과 각종 뷰티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맛있는 새해맞이관’, ‘슬기로운 새해맞이관’ 2개 테마관 페이지로 구성돼, 새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별 맞춤 대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맛있는 새해맞이관’에서는 건강식품, 간편식, 반찬, 홈파티 음식, 전통주 등 새해 대표 인기 식품군을 준비했다. G마켓에서는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120일’, ‘참도깨비 아침엔떡국’,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생막걸리 6도’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떡보의하루 방앗간떡국떡’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슬기로운 새해맞이관’에서는 플래너, 캘린더, 청소용품 등 새해 결심 관련 상품을 비롯해 인기 뷰티 상품과 생필품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G마켓에서는 ‘인디고 기본 2년 탁상달력’,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등을, 옥션에서는 ‘리훈 2022년 오늘공부 10분 스터디플래너’, ‘맥퀸뉴욕 마이스트롱 오토브로우’, ‘살림백서 세탁세제’ 등을 판매한다.

여기에 G마켓과 옥션에서 지급하는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 회원 대상으로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하루 10장씩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맛있는 새해맞이 특가 내려온다’, ‘슬기로운 새해맞이 특가 내려온다’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2022년 호랑이해를 응원하고자 신년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슬기로운 새해 맞이를 위한 각종 제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식품, 뷰티제품 등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