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뮤직뱅크' 우아!, '별 따러 가자' 컴백…'매력 맛집' 입증

입력 2022.01.07 18:38수정 2022.01.07 18:38
'뮤직뱅크' 우아!, '별 따러 가자' 컴백…'매력 맛집' 입증


그룹 woo!ah!(우아!)가 '뮤직뱅크'에서 'Z세대 아이콘'다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woo!ah!(우아!)는 7일 오후 5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뮤직뱅크'에서 woo!ah!(우아!)는 베이지색 컬러의 교복 콘셉트 의상을 입고 '별 따러 가자'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빈틈없는 군무와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woo!ah!(우아!)의 신곡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그리고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노래다.

특히 woo!ah!(우아!)의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호흡을 맞춘 만큼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 4일 '별 따러 가자'를 발매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2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