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김예령, 새 주말 '현재는 아름다워' 캐스팅…'명불허전 연기력' 기대

입력 2022.02.28 08:44수정 2022.02.28 08:44
김예령, 새 주말 '현재는 아름다워' 캐스팅…'명불허전 연기력' 기대


배우 김예령이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30년 차 배우의 노련함을 뽐낸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28일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콘텐츠지음)에 김예령이 유혜영 역으로 합류했다고 전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이(李)가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혼인성사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tvN '청춘기록'으로 2021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통령 표창을 받은 하명희 작가가 집필하며, KBS2 '대왕세종'과 KBS1 '다 함께 차차차'의 김성근 PD가 연출한다.

극중 김예령은 이현재(윤시윤 분)의 당숙모 유혜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다. 유혜영은 미국에서 해외 연수를 하다가 결혼한, 강한 허영심을 가진 캐릭터. 남편을 꽉 잡고 살면서 집안 재산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계획을 품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영화 '조치원 해문이'와 단편영화 '복제소녀'를 포함해 SBS '스타의 연인', '사랑은 방울방울', JTBC '뷰티 인사이드', KBS2 '쌈, 마이웨이', MBC '해를 품은 달' 등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인 김예령인 만큼, '현재는 아름다워'에선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특별한 관심이 모인다.

'현재는 아름다워'에는 김예령 외에도 배우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등이 함께할 것으로 전해져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예령이 출연하는 KBS2 새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신사와 아가씨'의 후속으로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