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메이져스, 음악 방송 사로잡은 '설루트'…'충성' 퍼포먼스로 눈길

입력 2022.04.16 10:21수정 2022.04.16 10:21
메이져스, 음악 방송 사로잡은 '설루트'…'충성' 퍼포먼스로 눈길


걸그룹 메이져스(MAJORS)가 '뮤직뱅크'를 제대로 빛냈다.

메이져스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 'The End of Chaos'의 'Salute' 무대를 선사했다.

시크한 스트라이프 블랙톤의 밀리터리 콘셉트 의상으로 등장한 메이져스. 이들은 웅장한 골드 빛깔의 조명과 함께 메이져스만의 강렬한 군무를 펼쳐 보이며 뜨거운 열기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2주차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 만큼, 대세 여자아이돌로서 특별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메이져스는 지난 13일 SBS MTV '더쇼'에서 컬러풀한 의상과 파이어스톰 스크린 무대로 화려하면서도 완벽한 모습을 과시했다. 14일엔 블랙톤의 복장으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우주선과 신전 느낌의 블루와 레드 조명이 교차되는 연출로 특별한 색깔을 드러냈다. 특히 절도 넘치는 '충성' 포인트 댄스를 통해 남다른 클래스를 뽐냈다는 평가다.

한편 메이져스는 미국에서 발간하는 KPOP 잡지 'KCrush America Magazine'이 주최한 '2021 KCrush K-POP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신인 여자아이돌 부분에서 1위에 오르는 등 2021년 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메이져스는 'Salute'로 북미, 남미뿐만 아니라 유럽 국가들에서도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Salute'는 영국과 프랑스, 미국의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에서 각각 6위와 9위, 22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열광을 입증했다.

메이져스의 행보는 멈추지 않을 전망. 앞서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K'에서 신곡 'Salute'는 물론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별빛에 춤을 추는 밤'을 열창한 바 있으며, 오는 17일 SBS '인기가요'와 1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콘투어' 칠레 편에 잇따라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전 세계 K-POP 마니아들에게 '차세대 걸그룹 대표주자'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KBS2 '뮤직뱅크',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