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박종우 남동구청장 예비후보, 소래포구 수도권의 전문 관광단지로 육성

한갑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20 10:41

수정 2022.04.20 10:41

박종우 국민의힘 인천 남동구청장 예비후보는 20일 “소래포구 지역을 전문 관광단지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우 국민의힘 인천 남동구청장 예비후보는 20일 “소래포구 지역을 전문 관광단지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박종우 국민의힘 인천 남동구청장 예비후보는 “소래포구 지역을 전문 관광단지로 육성하겠다”고 20일 밝혔다.

박종우 예비후보는 소래포구에 힐튼호텔, 신라호텔 등을 유치해 인피니티 풀 등 숙박과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갖추고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휴식공간·문화공간을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소래포구를 수도권의 대표 전문 관광단지로 만들 계획이다.

박 예비후보는 현 정부의 예산낭비와 무책임한 정책에 대해 “한정된 예산으로 남동구민이 행정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무분별하게 지출하는 예산 사용을 아닌 정책 시스템 갖추고 이를 활용해 현실적인 정책으로 더 많은 지역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남동공단을 4차 산업을 바탕으로 한 남동 첨단산업단지로서의 변화와 삼성, SK 등의 대기업 유치 △만수 복개천 지역을 청계천처럼 소상공인의 상권이 보호된 문화휴식공간으로 탈바꿈 △소래포구 지역에 힐튼, 신라호텔 등 브랜드 호텔을 유치하여 관광상권으로써 변화 △남동구청 역-논현역 간 지하철 연결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