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캐시비,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교통카드 출시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3 10:27

수정 2022.05.03 10:27

캐시비,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교통카드 출시


[파이낸셜뉴스]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 로카모빌리티㈜(대표이사 손민수)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등에서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사진이 디자인된 교통카드(사진)를 예약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예약 판매로 진행되는 '에이티즈X캐시비'는 에이티즈 굿즈로는 최초로 제작되는 교통카드다.

해당 카드는 에이티즈의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미공개 사진들을 활용한 만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티즈X캐시비'는 예스 24 등 온라인몰에서 5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기존 캐시비 교통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 편의점 등 12만 곳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로카모빌리티 관계자는 "최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티즈의 한정판 교통카드인 만큼 에이티즈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에이티즈의 다양한 미공개 콘텐츠를 활용한 교통카드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통해 마드리드, 런던, 파리, 베를린,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5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를 진행 중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