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휴테크 안마의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파격 혜택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6 09:06

수정 2022.05.06 09:06

휴테크 안마의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파격 혜택
[파이낸셜뉴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 어버이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휴테크는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를 반영, 신규 플랫폼을 통해 판매채널을 지속 강화하며 온라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어버이날을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겨냥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준비해 접근성을 확대했다.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컴마 브라운 안마의자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소형 마사지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피치 마사지 쿠션과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각각 51%, 17% 할인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컴마 브라운 안마의자는 기술력, 디자인, 안전기능 삼박자를 고루 갖춘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어느 공간에서나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본체 전진과 각도변경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최신 슬라이딩 시스템을 갖췄다. 뒷 공간 차지면적을 15㎝로 줄였다.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최적화 마사지를 제공하며 압도적인 만족감을 선사한다.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부위별·테마별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해 일상 중 피로해지기 쉬운 근육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장치도 강화했다.


휴테크 이커머스팀 김수진 과장은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