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군대스리가' 송종국, '레전드 국대'에서도 빛난 '명불허전 실력'에 감탄

입력 2022.06.07 11:38수정 2022.06.07 11:38
'군대스리가' 송종국, '레전드 국대'에서도 빛난 '명불허전 실력'에 감탄


송종국이 '군대스리가'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송종국은 지난 6일 월요일 밤 8시 50분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이하 '군대스리가')에서 특전사 팀과 경기를 가졌다.

이날 이을용과 함께 허리 역할인 미드필더로 경기에 출전한 송종국. 그는 특전사 팀을 압박하는 것은 물론, 좋지 않은 경기 조건에도 상대팀에게 유리한 흐름을 끊어내는 등 '명불허전 미드필더'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송종국은 직접 문전 앞 프리키커로 나서 득점 기회를 엿보기도. 아울러 운동장 곳곳을 누비는 왕성한 활동력을 비롯해 녹슬지 않은 노련한 플레이를 잇달아 선보이며 팀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송종국의 활약은 축구뿐만이 아니었다. 경기에 앞서 첫 승 기념 패션쇼를 열고 웃음을 자아낸 것. MC들은 '레전드 국대'들이 평소와 다른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지만, 나온 송종국과 이천수는 평범한 운동복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송종국은 이을용과 현영민 등 다른 선수들의 말쑥한 옷차림에 식은땀을 흘렸고 "아침에 신분증까지 챙겼는데", "오미크론 때문에 그래"라며 귀여운 변명을 늘어놓아 다시 한번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레전드 국대'는 특전사 팀에게 선취점을 내주며 1:0으로 뒤처지고 있는 상황. 과연 다음 방송에서 송종국이 선수들에게 첫 골의 영광을 안겨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는 은퇴한 레전드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과 혈기 왕성한 국군 장병들이 축구로 대결하는 프로그램이다. 디에이치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천수, 송종국, 김용대, 현영민, 김형일, 김정우 등이 출연해 '레전드 국대' 멤버로서 활약 중이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40분 tvN에서 방송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tvN '군대스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