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온리원오브, '가스라이팅' 퍼포먼스 최초 공개 예고

입력 2022.09.08 08:39수정 2022.09.08 08:39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온리원오브, '가스라이팅' 퍼포먼스 최초 공개 예고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시 한번 유니크한 군무를 선보인다.

온리원오브는 오늘(8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의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출연한다.

온리원오브는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음악 방송 최초로 '가스라이팅(gaslighting)'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니앨범 '인스팅트 파트 2' 활동 이후 약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만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준비했단 귀띔이다.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는 Mnet 공식 sns에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로드 투 맥스'에서 1등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무대다. 온리원오브는 '로드 투 맥스' 3기 우승 그룹으로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참여하게 됐다.

온리원오브는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앞서 오후 2시 '엠카운트다운' 라이브 콘텐츠 '맥스 라이브'에 출연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온리원오브가 '라이온(lyOn, 팬클럽 명)'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최근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다. '언더그라운드 아이돌'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는 프로젝트로, 온리원오브 개인 멤버들이 매달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난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유정과 규빈 그리고 준지에 이어 다음 주자는 누구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