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김지민 "남친 김준호 누드화? 희소가치 있어…비싸게 팔릴 듯"

뉴스1

입력 2023.05.24 08:24

수정 2023.05.24 09:32

KBS 2TV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노머니 노아트'의 아트 큐레이터 김지민이 자신의 미술적 재능을 알아본 작가의 파격 제안에 솔깃해 하는 모습을 드러낸다.

오는 25일 오후 9시50분 방송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 최종회는 파이널에 진출한 미술 작가인 이사라와 미미, 태우, 심봉민의 '피날레 경연'이 진행된다.

톱4는 그동안의 방송에서 가장 높은 낙찰가를 기록한 순으로 피날레 무대에 진출, '노머니 노아트'에 함께 출연했던 도전 작가를 비롯해 미대생과 미술 관계자 등 200명의 관객 앞에서 최종 경연을 펼친다. 이후 관객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1인이 초대 우승 자리에 오른다.

대망의 피날레 무대에 앞서, 아트 큐레이터 김지민과 개코는 이사라, 태우 작가를 만나 특별한 미션 수행을 위해 어디론가 향한다. 함께 차로 이동하던 중 김지민은 "밥 로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미술 공부를 시작했다"고 말하고, 이사라 작가는 "혹시 인물화도 그리냐"라고 묻는다.
"아직"이라는 김지민의 대답에 이사라는 "남자친구(김준호)를 시범 삼아 그려보라"며 "누드화를 그려서 아트 페어에 내는 것은 어떠냐"고 돌발 제안한다.

김지민은 "누드화요? 으악!"이라며 격한 반응을 보이다가도 이내 "왠지 비싸게 팔릴 것 같다, 희소가치가 있다"며 숨겨왔던 야망을 드러낸다. 뒤이어 김지민은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데 "녹화가 생각보다 늦게 끝날 것 같다"고 속삭인다. 모두가 상대방의 정체를 궁금해하자 김지민은 "나의 미션을 받아 김준호가 지금 집에 개밥을 주러 가고 있다"고 밝혀, 김준호의 스위트한 면모를 은근히 자랑한다.


이윽고 도착한 곳은 신형 차가 한복판에 놓인 스튜디오로, 톱4 이사라와 미미, 태우, 심봉민은 아트 큐레이터 4인방 개코와 봉태규, 김민경, 김지민과 '아트 큐레이터와 담당 작가가 짝을 이뤄 아트카를 만들라'는 미션을 받아 공동 작업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봉태규와 김지민은 현장에 없는 MC 전현무를 언급하며 "돈을 너무 쉽게 번다"고 뒷담화를 해 폭소를 자아낸다.


'노머니 노아트'는 이날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