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짠순이 대모' 전원주, 58만원→30억 주식 비결은 "아껴야 부자돼"

뉴스1

입력 2023.06.09 09:44

수정 2023.06.09 09:44

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
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짠순이 대모' 전원주가 58만원으로 시작해 30억 주식 부자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11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연출 안정현)에서 이상민이 빨리 돈을 모아 결혼하고 싶다는 김준호를 위해 연예계 대표 '짠순이 대모' 전원주를 집으로 초대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전원주는 어려웠던 신인 시절부터 찬찬히 돈을 모아 현재는 서울 번화가에 여러 채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은행 지점장이 전원주를 위해 직접 집으로 차를 보내줄 정도로 금융 자산 또한 어마어마하다고 밝혔다. 58만원으로 시작한 주식을 30억원까지 불린 투자의 귀재 면모까지 공개해 김준호와 이상민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전원주는 작은 것부터 아껴야 부자가 된다며 김준호의 집 곳곳을 체크하며 새어나가는 돈을 막기 위한 긴급 점검에 나섰다.
하루 종일 공기청정기와 에어컨을 틀고 생활하는 김준호에게 호통을 치며 스위치를 끄는가 하면, 화장실에 들어갈 때도 굳이 불을 켤 필요가 없다며 전원주만의 기상천외한 화장실 사용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샴푸 뚜껑에 고무줄을 묶어 소량만 사용하는 방법부터 두루마리 휴지를 아끼는 방법, 과자 패키지에 붙어있는 테이프 재활용 등 생필품을 아끼는 비법까지 공개하며 영상을 보던 '모벤져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전원주는 한 달에 전기세가 2만원 미만으로 나와 이상하게 여긴 전기공사 직원들이 직접 점검을 나온 에피소드를 공개해 김준호와 이상민을 놀라게 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