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시멘트, 레미콘 생산 중단
기사입력 2012-02-22 18:25기사수정 2012-02-22 18:25
아세아시멘트는 22일 레미콘(대구,수원,서울R,대전,홍성,용인,중부공장) 생산을 중단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투데이 포커스

“5cm이하 힐은 안 신어”..북한서도 ‘킬힐’ 인기
57억원 투자 4대강 로봇물고기, 헤엄도 제대로 못쳐

연예·스포츠

  • 이효리 속옷화보, “원본 공개 못했다...다리가 너무 짧아”

    ‘매직아이’ 이효리가 속옷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한 번은 브라탑과 팬티만 입고 속옷 광고를 촬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책상에 앉아서 화보를 찍었는데 그 사진을 보고 나와 동갑인 36살 주부가 댓글을 남겼더라.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니깐 부럽다. 난 정말 죽고 싶다‘고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특히 이효리는 “그 댓글을 보고 연예인으로서 무책임한 것 같았다. 보정 전 사진을 보여주고 …

  • ‘성별 논란’ 박은선, 러시아 출국...FC로시얀카 이적 임박

    ‘성별 논란’에 시달렸던 한국 여자 축구의 간판 박은선 선수가 프로 선수가 되어 러시아로 떠난다.지난 26일 여자 축구선수 박은선은 러시아로 출국, 러시아 여자 프리미어리그 FC로시얀카 이적이 거의 확실시 되는 상황이다. 박은선의 소속팀인 서울시청과 FC 로시얀카는 이미 이적에 합의했으며 계약 세부 내용 조율과 건강검진 후 최종 확정될 예쩡이다. 앞서 박은선은 지난해 WK리그 감독들이 ‘박은선이 남자가 아니냐’며 성별 검사를 제기하면서 사회적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당시 국가인권위원회에서는 WK 감독들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