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영업부문 성장에 주목할 필요
기사입력 2012-02-28 07:28기사수정 2012-02-28 07:28
현대증권 전용기 애널리스트는 28일 한화의 적정주가로 50,000원을 제시하며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그는 "4분기 매출은 기대치 충족, 영업이익은 건설부문 대손충당금 적립으로 예상치를 하화했다"면서 "한화의 방위산업 분야는 호조세 지속되었고, 향후 전망도 매우 밝다"고 말했다.

이어 "한화케미칼의 지분가치는 한화의 NAV에서 현재 20%를 차지하고 있어 영향력은 제한적이다"면서 "한화의 NAV와 주가와의 높은 괴리율 65%는 주당 EPS 개선과 지배구조 개선이 전제되어야 축소될 전망이다"고 설명했다.
kmh@fnnews.com 김문호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송혜교, 탈루논란 사과 “모든 것은 제 책임”

    송혜교가 ‘두근두근 내 인생’ 언론 시사회에서 세금 탈루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표명했다.21일 오후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이재용 감독과 배우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 백일섭이 자리했다.이날 기자간담회에 앞서 홀로 단상에 오른 송혜교는 “직접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당시 해외에 있는 관계로 빨리 말씀드리지 못했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야 할 자리에 좋지 않은 일에 대해 말씀드리게 돼 송구스럽고 죄송…

  • 김보경 셀틱 이적제의 사절…카디프 잔류하기로

    잉글랜드 프로축구에서 활동하는 김보경(25)이 올 시즌 소속 클럽인 카디프시티에 남기로 했다. 김보경의 에이전시는 김보경이 최근 스코틀랜드 셀틱으로부터 공식적인 영입제의를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21일(한국시간) 밝혔다. 에이전시 관계자는 김보경이 카디프시티와 협의한 결과 미래를 위해 카디프시티에 남는 게 옳다는 선택을 했다고 설명했다. 김보경은 올 시즌 챔피언십(2부 리그)에서 세 경기 연속으로 결장해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구상에서 소외된 게 아니냐는 관측…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