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중국 모멘텀은 3공장(엔진)가동으로 가속
기사입력 2012-09-17 06:14기사수정 2012-09-17 06:14
한국투자증권 서성문 애널리스트는 17일 현대위아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30,000원(12개월 forward PER 15배 적용, 만도 PER) 유지한다고 밝혔다.



그는 "위아의 중국 모멘텀은 3공장(엔진)가동으로 가속될 전망"이라며 "기아차의 중국 3공장 가동되면 모멘텀은 더욱 강화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서 애널리스트는 "엔진공장 바로 옆에 현대파워텍 공장(생산능력 6단 자동변속기 50만대)이 위치해 있으며 현재 2공장 건설 중. 같은 powertrain 제조업체로 시너지효과(위아 엔진소재공장에서 파워텍에 트랜스미션 케이스 납품)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mh@fnnews.com 김문호 기자



투데이 포커스

‘3개월간 오피스텔 함께 은신‘ 유대균·박수경은 무슨 사이?
“알츠하이머 예방법, 춤추는 것이 최고”

연예·스포츠

  • 신동엽, “장염 때문에 이병헌에게 팬티 요구” 폭소

    마녀사냥 신혜성 (사진=방송캡처)신동엽이 이병헌에게 팬티를 요구한 사실을 공개했다.25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는 신동엽이 최근 배우 이병헌에게 속옷을 요구한 사연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는 제작진이 MC들을 위해 팥빙수를 준비했고, 장염에 걸렸는데도 이를 맛있게 먹고 있는 신동엽을 보고 성시경이 걱정했다.이와 함께 성시경은 신동엽이 장염 때문에 요즘 여분의 속옷을 들고 다닌다고 폭로했고, 장염으로 시작해서 기체와 액체라는 이야기를 나누던 신동엽은 “얼마 전 배우 이병헌의 집에 놀러간 적이…

  • 모가 중학교 야구부 해체 위기, 새 교장 야구부 학생 쫓아내고 해체 추진

    ▲ 사진: 방송 캡처모가 중학교모가 중학교 야구부가 해체 위기에 놓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모가중학교 야구부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한 때 전교생 58명으로 폐교 위기에 처했던 모가중학교는 창단 7개월 만에 지역야구대회 우승을 거머쥔 야구부 덕분에 전교생이 120명으로 늘어났고, 야구부원도 28명으로 늘어났다.그러나 지난해 봄 부임한 교장선생님은 부임 직후 야구부 지원을 약속했지만 얼마 후 야구부 숙소가 불법이라며 숙소 생활을 하던 학생들을 쫓아냈고 야구부 해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