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우리은행 본점에 PF 관련 압수수색
기사입력 2012-03-15 10:23기사수정 2012-03-15 10:23
경찰이 우리은행 본점에 대해 압수수색에 들어갔다.

15일 우리은행 등 금융권에 따르면 경찰청 특수수사과는 이날 오전 9시40분경 서울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에 대해 부동산 대출 서류 등에 대한 압수수색에 돌입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경기도 포천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과 관련, 공무원들에 대한 비리 조사 과정에서 우리은행도 조사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계에 따르면 경찰은 모 리조트 개발사업 PF 대출과 관련해 공무원이 연루된 혐의를 잡고 조사를 진행 중에 우리은행 임직원들에 대한 조사까지 함께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eyes@fnnews.com 황상욱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탁재훈 아내 이효림은 누구? ‘미모 겸비한 재벌 딸’

    탁재훈 파경 위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내 이효림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지난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탁재훈은 이미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지난 2001년 결혼식을 올린 탁재훈 이효림 부부는 성격차이를 이유로 결혼 1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탁재훈의 아내 이효림 씨는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는 미모의 재원으로 특히 ‘재벌 딸’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효림 씨는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 …

  • ESPN “추신수, 들인 돈 값어치 못하는 선수 5위”

    여름 들어 시작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현지 언론으로부터 메이저리그에서 5번째로 ‘돈값’을 못하는 선수라는 비판을 받았다. 미국 스포츠전문 매체인 ESPN은 31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최악의 계약’ 10개의 사례를 꼽으며 5번째로 추신수를 선정했다. ESPN은 자사 칼럼니스트이자 통계 전문가인 댄 짐보르스키가 고안한 선수 성적 예측 시스템(ZiPS)을 이용, 현재 성적을 토대로 예측한 선수의 가치와 실제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