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우리은행 본점에 PF 관련 압수수색
기사입력 2012-03-15 10:23기사수정 2012-03-15 10:23
경찰이 우리은행 본점에 대해 압수수색에 들어갔다.

15일 우리은행 등 금융권에 따르면 경찰청 특수수사과는 이날 오전 9시40분경 서울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에 대해 부동산 대출 서류 등에 대한 압수수색에 돌입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경기도 포천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과 관련, 공무원들에 대한 비리 조사 과정에서 우리은행도 조사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계에 따르면 경찰은 모 리조트 개발사업 PF 대출과 관련해 공무원이 연루된 혐의를 잡고 조사를 진행 중에 우리은행 임직원들에 대한 조사까지 함께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eyes@fnnews.com 황상욱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야노시호, 한국 활동 시작..패션 분야 위주 ‘워킹비자 발급’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의 톱 모델인 야노 시호가 한국 활동을 시작한다.24일 야노 시호의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야노 시호가 잡지 화보 촬영 등 패션 분야를 시작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이에 야노 시호는 같은 날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살롱 드 에이치에서 열린 이태리 수입 액세서리 브랜드 훌라(FURLA) 2014 FW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다. 야노 시호는 한국어 선생님까지 구하는 열의를 보이는가하면, 한국 활동을 위해 최근 1년 짜리 워킹 비자를 발…

  • 히딩크 감독 “이용수 신임 기술위원장…좋은 선택”

    거스 히딩크 네덜란드 대표팀 감독이 대한축구협회가 새 기술위원장으로 이용수 세종대 교수를 선임한 것을 두고 “좋은 선택”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히딩크 감독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위드(with) 팀 박지성’ 경기를 하루 앞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평가했다. 이날 축구협회는 황보관 전 기술위원장의 후임으로 이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기술위는 한국 축구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각급 국가대표의 경기력 향상 방…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