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 4월 11일 주택전시관 공개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8 13:00

수정 2014.10.28 06:19

오천지구 최고의 명품전망! 선택형 맞춤설계 아파트!

전용면적 84㎡ A,B,C 타입 총 436세대

순천만정원과 동천 조망 누릴 최고급 명품 임대아파트

국제정원박람회장이 순천만정원으로 이름을 바꾸고 4월 20일 본격적인 개장을 시작한다. 이곳은 청정자연지역으로, 미래가치는 물론 주거입지로서도 새롭게 주목받는 곳인데 그 수혜지가 바로 오천지구이다.

오천지구는 약 111만㎡의 광활한 면적을 자랑하는 순천만정원과, 순천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푸르른 동천의 혜택을 모두 누리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A-2BL에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이 들어설 예정인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유는 순천만정원과 동천 전망을 막힘없이 누릴 수 있는 중심 위치라 누가 봐도 오천지구 최고의 자리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입지 뿐 아니라 제품력도 탁월하다.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은 전용면적 84㎡ A,B,C 타입 총 436세대 규모로 대광로제비앙(주)와 (주)지에이건설이 야심차게 준비하는 최고급 명품 임대아파트다.

기존 임대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용적인 설계와 최고급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특히 조망권 확보를 위한 안방 폭 특화설계는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알파룸, 펜트리장, 가변형벽체를 활용한 방갯수 선택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특화설계로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생활환경도 특급이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순천 구도심과 신도심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남산초, 남산중이 단지와 초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으로도 최상이다.

그 밖에 순천고, 순천여고, 청암고 등도 가까이 자리한다. 남산로, 남승룡로, 순천역, 순천종합터미널 등 시내외접근성도 탁월해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오천지구의 무한미래가치를 그 중심에서 누릴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

주택전시관은 풍덕동 홈플러스 옆에 위치하며 지난 4월 11일 오픈했다.

문의 061-746-8899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