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투자자에게 맞춘 수익형 호텔 라마다 앙코르 강원 분양
기사입력 2012-10-19 16:30기사수정 2012-10-19 16:30

사계절 안정적 수요확보 등 투자수익의 세 박자 모두 갖추고 있어



개별 객실 분양이 가능한 분양형 호텔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 받고 있다. 분양형 호텔은 전문업체가 호텔을 운영해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지급하는 방식이다. 비교적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오피스텔처럼 임대자 구하기에 신경 쓸 일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 별로 개별 등기를 해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객실가동률에 따라 수익을 배분하는 분양형 호텔의 특성상 입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숙박이용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라마다 앙코르 강원은 강원랜드 초입에 들어서면서 이 같은 면에서 최상의 조건을 갖췄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강원랜드는 국내 최대이자 유일하게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카지노와 국내 최고 원지에 자리한 청정골프장 하이원CC, 3년 연속 선호도 1위의 하이원 스키장 등의 이용객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15년까지 워터파크를 조성하여 명실상부한 종합테마리조트로 탈바꿈하면 숙박이용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제주 올레길에 버금가는 160km 하늘길트레킹 조성사업도 라마다 앙코르 강원의 객실가동률을 높여줄 전망이다.

라마다 앙코르 강원호텔은 취사도구를 갖춘 숙박시설로서 세계적 명성의 대규모 체인 그룹인 윈덤 호텔 그룹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 받을 수 있어 장기 체류 외국인 및 내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특급 호텔이다.

라마다 앙코르 강원은 지하 4층~지상 15층 465실 규모로 객실 종류는 크기에 따라 7가지로 시공된다. 라마다의 아이덴티티에 충실한 외관을 적용하여 고품격 호텔 이미지가 돋보이며 가구, 침대, 전자제품, 주방기구 등 모든 시설 및 제품이 풀 옵션으로 갖춰져 있다. 또한 옥상에는 하늘공원을 조성하여 호텔식 바베큐 파티나 연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라마다 앙코르 강원에서는 계약자의 특전으로 당 호텔에 연간 30박 31일의 무료 숙박 혜택과 필리핀 클락 르네상스 호텔에 2년간 무료 숙박, 이후 준회원 대우의 막강한 혜택이 돌아간다.

1가구 2주택, DTI, 전매제한 등 각종 규제에 해당되지 않으며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소액투자로 연금처럼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현재 역삼역6번 출구에 홍보 분양관을 오픈 하여 성황리에 분양 중이며 조기 분양완료가 예상되고 있다.

분양문의는 02-567-8558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남경민 윤다훈 딸 아빠 닮아 예뻐~

    남경민이 윤다훈 딸로 밝혀진 가운데 과거에 짝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경민은 지난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윤다훈과 각별한 통화를 해 화제에 올랐다. 남경민은 지난해 SBS 추석특집 짝에 여자 5호로 등장해 관심을 받았다. 남경민 윤다훈 딸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남경민 윤다훈 딸 예쁘네”, “남경민 윤다훈 딸 성숙미 짱”, “남경민 윤다훈 딸 윤다훈 복 받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온라인팀news@fnnews.com

  • 박태환, 팬퍼시픽대회 자유형 400m 전체 1위로 결승

    박태환(25·인천시청)이 인천 아시안게임 준비 과정을 일환으로 출전한 2014 팬퍼시픽선수권대회 자유형 400m에서 참가 선수 중 1위로 무난히 결승에 올랐다. 박태환은 23일 호주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의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대회 사흘째 남자 자유형 400m 예선에서 3분46초10에 레이스를 마쳐 3조 1위이자 전체 참가 선수 25명 중에서도 1위로 8명이 겨루는 결승에 올랐다. 같은 조의 코너 재거(미국·3분46초20)와 데이비드 매키언(…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