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아르바이트정보] 오가닉코리아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6.26 16:01

수정 2014.11.07 00:57

빌리브넷(주)가 한국전자금융의 현금호송 요원을 채용한다. 현금지급기의 현금입출금 및 현금호송 차량 운행을 담당할 자로 20세부터 29세까지의 남성을 모집 중에 있다. 지원자는 반드시 군필자로서 운전면호 1종 이상자로 운전면허 취득 이후 3년 이상 경과한 자라야 한다. 특히 신용 및 신원 상의 문제가 없어야 하며, 경찰 기록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할 수 없다. 근무시 급여는 월 115만원이 지급되며, 4대 보험 및 경조사비 지원, 직업 훈련 기회 등이 복리후생으로 주어진다. 지원서는 이달 말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esshim@believenet.co.kr)로 접수한다.


(주)오가닉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일본식 이자까야 가젠 종로점의 아르바이트생을 상시 채용한다. 30세 이하의 성인으로 3개월 이상 근무할 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급여는 시간당 5천원.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서비스로 상시 접수하고 있다.

(주)MPC는 ING생명 고객센터에서 대표번호 문의 상담 업무를 담당할 파트타이머를 모집한다. 만 20세부터 35세까지의 고졸 이상 학력자로 PC 및 인터넷 사용 가능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전, 오후 2개조로 나눠 하루 4시간씩 근무하는 파트타임직으로 월 71만원의 급여가 지급되며 입사 2개월까지는 수습급여가 적용된다. 지원서는 내달 4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mpc@mpcjob.c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주)아이앤씨엠이 온세텔레콤 고객센터에서 근무할 사원을 모집한다.
1969년 이후 출생한 고졸 이상 학력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분야 경력자 및 서울 서초동 인근 거주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월 98만원의 기본급과 인센티브, 기타 수당이 지급되며 명절 수당, 무료 콘도 지원, 경조사비, 사이버 교육 등의 복리후생도 지원된다.
지원서는 이달 말까지 당사 홈페이지(www.jobguide.co.kr) 및 이메일(wish721@hanmail.net)로 접수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