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건강이 최고’ 설 선물로 헬스케어 제품 ‘인기’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2.10 10:00

수정 2013.02.07 15:13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수많은 선물 가운데서도, 평소 잘 들리지 않아 대화나 TV시청시 느꼈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나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헬스케어 제품이 최근 설 선물용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과거 고가로 여겨져 선물로 부담스러웠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저렴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제품들이 다수 등장했기 때문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가족 및 친지들에게 예전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족욕기를 추천했다. 부모님이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감상하면서 어디서든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버텍의 '웰빙 미인 건식각찜질기'는 뜨거운 물이 없어도 땀이 나는 반신욕기로 화장실이 아닌 거실이나 방 등 원하는 어디에서 편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물에 의존하지 않고 열을 발산하는 것은 기존의 열선과는 다르게 균일하고 빠른 시간 내에 높은 온도에 도달할 수 있도록 3단계 과열방지시스템과 내부 불연단열 소재들이 적용돼 안정성이 확보됐기 때문이다.
이에, 물을 채우고 빼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수족냉증, 혈액순환, 당뇨합병증에 매우 효과적이라 부모님을 위한 건강선물로 많이 인기가 많다. 이외에도 발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보청기 업계도 설을 맞아 사은품 제공, 액세서리 할인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딜라이트는 오는 18일까지 8채널, 12채널, 16채널 이상 보청기 제품을 양쪽 모두 구매 시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당기간 동안 보청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코클리어코리아는 사우나와 온천욕을 즐기는 어르신들을 위해 아쿠아 액세서리 할인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아쿠아 액세서리는 뉴클리어스 N5의 음향처리기와 코일 케이블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방수팩으로 사우나나 온천욕 등을 즐기는 어르신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