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그린카 ‘뽀로로 캐릭터카 타고 나들이 떠나세요“

김호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4 11:39

수정 2014.10.25 06:15

카셰어링 전문 업체 그린카가 업계 최초로 '뽀로로 그린카'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셰어링 전문 업체 그린카가 업계 최초로 '뽀로로 그린카'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셰어링 전문업체인 그린카는 업계 최초로 '뽀로로 그린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뽀로로 그린카'는 기아차 레이 2대와 포드 포커스 1대 등 총 3대가 운영된다. 제주올레 외돌개주차장과 서울 강남고속터미널 3층 옥외주차장 등에 배차된다.

그린카에서는 '뽀로로 그린카' 출시를 기념해 첫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그린카 홈페이지를 통해 '뽀로로 그린카' 시승 희망날짜와 차량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시승 희망날짜는 7월 21일에서 8월 21일 오전 또는 오후 타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90명에게는 10시간 시승권과 우수 시승후기를 남긴 고객 3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뽀로로 캐릭터 인형가방이 제공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인기 캐릭터 차량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뽀로로 그린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카셰어링 선도기업으로서 고객 특성에 따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힘쓰겠다"고 전했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