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기아차 “‘쏘울 체인지 박스’에서 패셔니스타로 변신하세요 ”

박하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0 09:39

수정 2014.10.23 23:08

기아차 쏘울
기아차 쏘울

기아자동차는 내달 14일까지 쏘울 공식 홈페이지(http://soul.kia.com)에서 '쏘울 체인지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패션 감각이 부족해 고민인 고객에게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1대1 맞춤상담을 제공하는 것으로 옷차림, 머리스타일, 화장법 등을 모두 바꿀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쏘울 공식 홈페이지에 패션에 대한 자신 또는 지인의 고민이나 변하고 싶은 스타일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3명으로 내달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기아차는 패션 파워블로거와 함께 '쏘울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가장 좋은 패션'을 선정하는 투표도 진행한다. 이 투표는 최근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의 중요성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바이럴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영상은 패션 감각이 부족한 두 남성이 '쏘울 체인지 박스'에서 멋지게 스타일을 바꾸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이 영상은 유튜브와 쏘울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배포돼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20만건을 기록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이럴 영상 속 쏘울 체인지 박스는 보다 많은 남성들이 스타일 변화를 통해 자신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삶을 영위해 나가기를 바라는 쏘울의 바람에서 고안된 컨셉"이라며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타일 체인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향후 쏘울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쏘울 체인지 박스를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ild@fnnews.com 박하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