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방송기술분야 채용 소식 잇따라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1.14 15:14

수정 2010.01.14 15:08

방송 기술 분야의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채용 소식이 줄줄이 전해지고있다.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에 따르면 대구MBC, 경기방송, 한국승마방송, 비커뮤니티, SJ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방송연출 분야 관련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 대구MBC(www.dgmbc.com)에서는 경력직 편성 방송자막(CG)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상파, 케이블 방송자막(CG) 1년 이상 경력자가 자격요건이며, 대구 연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wtree@dgmbc.com)로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경기방송(kfm.co.kr)에서 기술직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방송 엔지니어 분야이며, 무선설비 기사 자격증 소지자,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9773018227@hanmail.net)로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한국승마방송(www.khrtv.co.kr)에서 Maya, 에프터이펙트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방송 CG 및 타이틀 영상제작이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khrtvcokr@gmail.com)로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비커뮤니티에서 영상편집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프로덕션에서영상편집 (넌 리니어)이다. 파이널컷, 에프터이팩트, 일러스트, 포토샵 사용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및 담당자 이메일(jaebol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 SJ엔터테인먼트에서 촬영, 편집, 에프터이펙트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서 혹은 담당자 이메일(cky747@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