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M7프레스티지’

[fn 탑프라이드 상품]

기사입력 2009-12-28 17:11기사수정 2009-12-28 17:11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4월 출시한 ‘SM7 프레스티지’는 말그대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옵션만을 집약, 더욱 고급화시킨 모델이다.

기존 SM7 2.3 RE모델을 업그레이드 한 SM7 프레스티지는 SM7 전체 6개 모델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이다. 전체 판매 모델중 50%를 차지할 정도다.

SM7 프레스티지는 전용 17인치 알루미늄 휠(하이글로스 특수도장)이 적용됐으며 통기성이 향상된 프레스티지 전용 블랙 가죽시트가 장착됐다.

메탈릭 느낌의 하이글로스 특수도장을 적용, 일반도장 대비 광택 성능과 럭셔리한 이미지를 대폭 향상시켰다.

특히 뒷좌석에는 ‘리어 컨비니언스 패키지(뒷좌석 열선 시트, 리어 파워 선블라인드, 뒷좌석 분리형&슬라이딩 헤드레스트, 뒷좌석 디럭스 암레스트)’가 적용됐다. 리어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SM7 3.5 모델에만 적용됐다.

뒷좌석에 열선시트가 적용, 2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리어 파워 선블라인드는 뒷 좌석과 앞 좌석에서 원터치로 작동이 가능해 햇빛을 차단함은 물론 탑승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탑승자의 자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분리·슬라이딩 기능을 뒷좌석에 적용, 안락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디렉스 암레스트는 뒷좌석 열선 스위치, 리어 파워 선블라인드 스위치, 뒷좌석 오디오 리모컨 스위치, 12V 파워 아웃렛, 컵 홀더, 수납 박스와 같이 다양한 기능과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새로운 스타일의 천공 가죽 시트를 적용, 통기성을 향상시킨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블랙 가죽과 대비를 주는 그레이 스티치를 적용, SM7 프레스티지의 이미지에 맞게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스페셜 에디션 콘셉트에 맞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은 클래식 감각을 표현한 새로운 패턴의 우드그레인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르노삼성의 대표 준대형 세단인 SM7은 마케팅 인사이트 조사 결과, 2008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리얼스토리 눈’, 세월호 민간 잠수사들 “조카 찾아야 한다”

    ‘리얼스토리 눈’이 세월호 실종자 구조에 나선 민간 잠수사들을 조명한다.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에 달려든 민간 잠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인산인해를 이루는 팽목항 앞은 아이들을 찾아달라는 학부모의 호소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항구 한쪽에서 묵묵히 장비를 챙기는 사람들이 있다. 세월호의 사고소식을 듣고 진도로 달려온 민간 잠수사들이다. 바닷속에 갇혀 생사조차 알 수 없는 아이들 때문에 학부모도 민간 잠수사들도 더욱 애끓는 상황이지…

  • 류현진 묵념, 홈경기 앞서 세월호 희생자 추모

    류현진 묵념 LA다저스의 류현진이 경기에 앞서 세월호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묵념을 했다.다저스는 22일(현지시간) LA 다저스타디움서 열린‘2014 MLB’ 필라델피아전에 앞서 세월호 침몰 참사 희생자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장내 아나운서는 미국 국가 연주에 앞서 관객들에게 전부 기립해달라고 말한 뒤 “한국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사고로 숨진 희생자들을 추도하자”고 말했다. 경기장 전광판에는 담요를 두른 채 바다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세월호 실종자 가족의 뒷모습이 비춰졌다. 약 1분 동안 이어진 묵념 시간에 3만여 관중과 양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