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M7프레스티지’

[fn 탑프라이드 상품]

기사입력 2009-12-28 17:11기사수정 2009-12-28 17:11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4월 출시한 ‘SM7 프레스티지’는 말그대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옵션만을 집약, 더욱 고급화시킨 모델이다.

기존 SM7 2.3 RE모델을 업그레이드 한 SM7 프레스티지는 SM7 전체 6개 모델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이다. 전체 판매 모델중 50%를 차지할 정도다.

SM7 프레스티지는 전용 17인치 알루미늄 휠(하이글로스 특수도장)이 적용됐으며 통기성이 향상된 프레스티지 전용 블랙 가죽시트가 장착됐다.

메탈릭 느낌의 하이글로스 특수도장을 적용, 일반도장 대비 광택 성능과 럭셔리한 이미지를 대폭 향상시켰다.

특히 뒷좌석에는 ‘리어 컨비니언스 패키지(뒷좌석 열선 시트, 리어 파워 선블라인드, 뒷좌석 분리형&슬라이딩 헤드레스트, 뒷좌석 디럭스 암레스트)’가 적용됐다. 리어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SM7 3.5 모델에만 적용됐다.

뒷좌석에 열선시트가 적용, 2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리어 파워 선블라인드는 뒷 좌석과 앞 좌석에서 원터치로 작동이 가능해 햇빛을 차단함은 물론 탑승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탑승자의 자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분리·슬라이딩 기능을 뒷좌석에 적용, 안락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디렉스 암레스트는 뒷좌석 열선 스위치, 리어 파워 선블라인드 스위치, 뒷좌석 오디오 리모컨 스위치, 12V 파워 아웃렛, 컵 홀더, 수납 박스와 같이 다양한 기능과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새로운 스타일의 천공 가죽 시트를 적용, 통기성을 향상시킨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블랙 가죽과 대비를 주는 그레이 스티치를 적용, SM7 프레스티지의 이미지에 맞게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스페셜 에디션 콘셉트에 맞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은 클래식 감각을 표현한 새로운 패턴의 우드그레인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르노삼성의 대표 준대형 세단인 SM7은 마케팅 인사이트 조사 결과, 2008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



투데이 포커스

대책위 녹취록 공개 “4층에 시신 더있어.. 해경 진실 은폐”
‘러시아 영웅’ 안현수, 고급아파트 또 받아

연예·스포츠

  •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과의 불화설..‘과연 진실은 무엇?’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의 불화설이 제기됐다.16일(현지시각) 해외 연예지 ‘스타’는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이 서로 바쁜 일정 때문에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툼이 늘어 7년간의 결혼 생활이 끝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 부부의 측근은 “니콜 키드먼이 키스 어번의 해외 투어 일정이 올여름까지 늘어난 데 대해 화를 냈다”며 “키드먼은 가족들과 함께 호주 시드니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했기에 실망했다”고 설명했다.뿐만 아니라 또 다른 측근은 …

  • 류현진 ‘사이영상 예측’ 1위…꿈? 꿈이 아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에게 ‘2년차 징크스’는 그저 남의 얘기인 듯하다. 엄청난 초반 페이스를 보이며 아시아 선수 최초의 사이영상에 도전할 기세다.사이영상(Cy Young Award)은 메이저리그 야구에서 매해 각 리그 최고 투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류현진의 팀 동료이자 ‘역사상 가장 몸값이 비싼 투수’인 클레이튼 커쇼가 2011년과 2013년(만장일치에 1표 부족한 29표)에 각각 수상한바 있다.아직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류현진은 선발 등판한 5경기 중 4경기에서 무실점 행진을 기록하며 NL ‘사이영 예측’ 순위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