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모델 선발대회 KMS2014, "선발자, 미국 진출"
기사입력 2014-01-28 11:31기사수정 2014-02-04 12:29

자동차 모델 선발하는 KMS(Korea car Model Show)2014가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오토모티브위크 2014’ 행사장에서 펼쳐진다고 KMS가 27일 밝혔다.

KMS 2014는 미국 LA에 기반을 둔 자동차 마케팅 업체 SK마케팅, S&P AMG와 함께, 킨텍스 오토모티브위크 2014가 공동 주최하는 대회다. KMS쇼 메인 파트너로 미국 최대 수입차 및 모델 컨테스트쇼인 HIN(Hot Import Nights)이 참가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KMS와 HIN 모델로 선발되면, 미국에서 열리는 여러 HIN 행사 중 한곳에 한국 대표 모델로 초청(항공료, 쇼 참가비 제공)된다. 8월 개최를 목표로 추진 중인 KMS Los Angeles 쇼에서도 한국 대표 모델로 무대에 선다.

모델 및 차량 컨테스트 등록은 오는 2월 15일부터 KMS 쇼 웹사이트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모델 온라인 투표도 가능하다.

/hy.kim@motorgraph.com 김한용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현중, 경찰 조사 받는 중..향후 월드투어 일정은?

    김현중이 서울 송파경찰서에 자진 출두해 조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8월 20일 김현중은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에게 피소됐다. A씨는 “2012년부터 김현중과 연인 사이였다”면서 “김현중이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지속적으로 폭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김현중 측은 “두 사람 간에 말다툼이 있었다. 그 과정에서 감정이 격해져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면서도 “상습적인 폭행이나 구타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갈비뼈 골절 또한 장난치다가 발생한 것이다”고 해명했다.김현중은 월드투어 콘서트…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