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2013 JOY+BRAND 大賞] 금강디지털보청기 ‘테크노시리즈2’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4.10 16:41

수정 2013.04.10 16:41

금강디지털보청기 '테크노시리즈2'
금강디지털보청기 '테크노시리즈2'

금강디지털보청기는 전국 110여개 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금강디지털보청기센터 센터장과 직원은 본사로부터 교육을 철저히 받은 사람들이다. 센터 장비 및 보청기 케어시스템은 고객의 청력 상태 및 보청기 착용의 편의를 위해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금강디지털보청기는 프랜차이즈 기업이기 때문에 고객이 전국 어느 센터에서든 동일한 사전.사후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금강디지털보청기는 본사가 시행하는 초급·중급·고급 과정을 모두 이수해야 보청기센터를 운영할 수 있다. 또 수리교육과 정기적인 보청기 피팅교육 및 신제품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청력 상태를 정확히 측정해 전 세계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독일 제품으로 보청기를 맞춰 주며 보청기를 분실해도 구입 6개월 이내에는 동일한 제품으로 다시 제작해주는 무상서비스를 창업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금강디지털보청기는 2~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고객이 제품.가격별로 모두 들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보청기 체험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청기 체험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 이후 전국 센터에서 고객들이 보청기를 선택하기 쉬워졌다며 좋은 평가를 하고 있다.
또 전국 센터에서 보청기를 판매하는 과정도 매우 편리하고 정확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테크노시리즈2(TECHNO SERIES 2)는 미국 스타키 기술연구소의 우수한 청각 테크놀로지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기존 테크노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더욱 편안하고 깨끗한 소리를 제공한다.


테크노시리즈2는 전 제품보다 'Voice iQ2' 기능이 내장돼 한층 강화된 소음관리 기능으로 소음환경에서 어음명료도가 높아졌고 3배 더 강력해진 멀티코어 프로세싱으로 말소리 청취 기능이 더욱 향상됐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