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에어워셔 숨’ 홈쇼핑 론칭
기사입력 2013-10-21 13:55기사수정 2013-10-21 13:55

위닉스 에어워셔 숨 홈쇼핑 런칭 2
▲위닉스는 지난 19일부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에어워셔 숨' 판매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방송의 한 장면.
위닉스는 지난 19일 CJ오쇼핑에 이어 이번주 중 롯데홈쇼핑을 통해 '에어워셔 숨'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무결점 가습을 표방한 '에어워셔 숨'은 가습 면적에 따라 일일 가습량 12리터(500cc/h)와 8.5리터(350cc) 2종의 모델로 판매된다.

또한 위닉스는 경쟁사 제품 대비 합리적 가격 정책을 펼치는 등 홈쇼핑을 통해서 더욱 알찬 구성을 선보일 방침이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인터뷰 중 기습키스.. ‘진짜로 하는 거야?’

    배우 이솜이 정우성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사진이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2일 영화 ‘마담 뺑덕’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말하는 조각, 정조각의 원근법 무시 셀카 인터뷰 중 정우성에게 기습키스(?) 날리는 매력녀 이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 이솜은 정우성과 키스를 나누고 있는 포스터를 배경으로 입술을 내밀고 포즈를 취해 마치 실제로 키스를 하는 듯한 착시효과를 일으켰다. 정우성은 그녀의 옆에서 해맑은 미소로 웃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한편, 영화 ‘마담뺑덕…

  • 볼트의 최강 자신감 “치타와 붙어보면 어떨까”

    세계 최고의 스프린터 우사인 볼트(28·자메이카)가 경쟁 상대로 치타를 지목하는 농담으로 자신이 ‘지구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라는 자존심을 드러냈다. DPA통신과 AFP통신 등의 보도에 따르면 3일(한국시간) 자선 크리켓 이벤트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인도를 찾은 볼트는 “치타와 맞붙는 것도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 기자회견에 나온 볼트는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상대를 꼽아 달라는 질문에 거침없는 평소의 모습 그대로 “아무도 없다”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