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단체

‘더스타일하우스’ 영국 왁스리리컬 캔들·디퓨저 쇼핑몰 오픈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17 11:47

수정 2014.10.27 11:00

영국 왁스리리컬 캔들·디퓨저 쇼핑몰인 '더스타일하우스'가 최근 오픈했다.
영국 왁스리리컬 캔들·디퓨저 쇼핑몰인 '더스타일하우스'가 최근 오픈했다.

영국 왕실의 향기를 담은 캔들과 디퓨저를 한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제이컴코퍼레이션은 17일 영국 왁스리리컬사(Wax-Lyrical)의 캔들과 디퓨저 제품 등을 판매하는 더스타일하우스(www.thestylehouse.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왁스리리컬사는 인체에 유해한 파라핀은 넣지 않고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을 사용하는 유럽 최고의 브랜드다.

영국 왕립 원예협회 회원으로 영국내 가든과 허브농원, 마트, 백화점 및 100여개 독립 매장에 공급되고 있으며 일본, 러시아, 호주, 중동 등 해외에 다양한 고객을 가지고 있다.
매년 1500만개 이상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 제품의 45%를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더스타일하우스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향 캔들과 디퓨저는 물론, 아토피 예방, 악취 제거를 위한 기능성 제품, 인테리어를 고려한 제품, 아로마테라피에 효과적인 에센셜 오일, 캐나다산 메이플 바스켓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더스타일하우스는 스토리가 있는 쇼핑몰을 내세우며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더스타일하우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된 다양한 세트상품을 준비, 오픈 기념 가입 축하금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