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유권자연맹,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상'…여야 20명 선정
기사입력 2011-11-01 21:29기사수정 2011-11-01 21:29
한나라당과 민주당 소속 여야 의원 20명이 1일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 ‘2011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여성유권자연맹은 법안 발의와 통과수, 회의출석률, 표결참여율 등 18대 국회의정활동 전반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 이날 오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다음은 수상 의원 명단.(가나다 순. 한=한나라당, 민=민주당)


△강석호 의원(한) △권영진 의원(한) △김재윤 의원(민) △김소남 의원(한) △김태원 의원(한) △박민식 의원(한) △박은수 의원(민) △서병수 의원(한) △손숙미 의원(한) △송훈석 의원(민) △안효대 의원(한) △안홍준 의원(한) △양승조 의원(민) △오제세 의원(민) △ 이낙연 의원(민) △이종혁 의원(한) △이혜훈 의원(한) △임동규 의원(한) △정갑윤 의원(한) △정태근 의원(한)


/elikim@fnnews.com 김미희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손흥민, 이상형 “몸매 좋고 청순-귀여운 타입” 걸스데이 민아?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중인 손흥민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화제다.29일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걸스데이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이와 관련해 과거 손흥민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쏠리고 있다.손흥민은 해당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키는 별로 상관없고 청순하면서 귀여운 타입, 몸매도 좋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한편 손흥민은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공…

  • 기성용 투입되자 선제골…스완지, 평가전 완승

    기성용(25·스완지시티)이 평가전에 급작스럽게 투입됐는데도 곧바로 제몫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스완지시티는 3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엑스터시티(4부 리그)와의 평가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기성용은 선발 출전한 알렉스 브레이가 갑작스러운 코 부상을 당하면서 전반 30분 교체 투입돼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기성용이 투입되고서 불과 1분 뒤 선제골이 터졌다. 닐 테일러의 정확…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