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유권자연맹,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상'…여야 20명 선정
기사입력 2011-11-01 21:29기사수정 2011-11-01 21:29
한나라당과 민주당 소속 여야 의원 20명이 1일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 ‘2011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여성유권자연맹은 법안 발의와 통과수, 회의출석률, 표결참여율 등 18대 국회의정활동 전반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 이날 오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다음은 수상 의원 명단.(가나다 순. 한=한나라당, 민=민주당)


△강석호 의원(한) △권영진 의원(한) △김재윤 의원(민) △김소남 의원(한) △김태원 의원(한) △박민식 의원(한) △박은수 의원(민) △서병수 의원(한) △손숙미 의원(한) △송훈석 의원(민) △안효대 의원(한) △안홍준 의원(한) △양승조 의원(민) △오제세 의원(민) △ 이낙연 의원(민) △이종혁 의원(한) △이혜훈 의원(한) △임동규 의원(한) △정갑윤 의원(한) △정태근 의원(한)


/elikim@fnnews.com 김미희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현중, 경찰 조사 받는 중..향후 월드투어 일정은?

    김현중이 서울 송파경찰서에 자진 출두해 조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8월 20일 김현중은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에게 피소됐다. A씨는 “2012년부터 김현중과 연인 사이였다”면서 “김현중이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지속적으로 폭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김현중 측은 “두 사람 간에 말다툼이 있었다. 그 과정에서 감정이 격해져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면서도 “상습적인 폭행이나 구타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갈비뼈 골절 또한 장난치다가 발생한 것이다”고 해명했다.김현중은 월드투어 콘서트…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