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유권자연맹,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상'…여야 20명 선정
기사입력 2011-11-01 21:29기사수정 2011-11-01 21:29
한나라당과 민주당 소속 여야 의원 20명이 1일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 ‘2011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여성유권자연맹은 법안 발의와 통과수, 회의출석률, 표결참여율 등 18대 국회의정활동 전반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 이날 오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다음은 수상 의원 명단.(가나다 순. 한=한나라당, 민=민주당)


△강석호 의원(한) △권영진 의원(한) △김재윤 의원(민) △김소남 의원(한) △김태원 의원(한) △박민식 의원(한) △박은수 의원(민) △서병수 의원(한) △손숙미 의원(한) △송훈석 의원(민) △안효대 의원(한) △안홍준 의원(한) △양승조 의원(민) △오제세 의원(민) △ 이낙연 의원(민) △이종혁 의원(한) △이혜훈 의원(한) △임동규 의원(한) △정갑윤 의원(한) △정태근 의원(한)


/elikim@fnnews.com 김미희기자


투데이 포커스

바다속 엘리베이터 ‘다이빙벨’ 투입..기적 일어날까
커피를 좀 더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은?

연예·스포츠

  • 김정구, 세월호 침몰사건 실종자 수색..“시신 3구 발견했다”

    개그맨 김정구가 세월호 침몰사건 실종자 수색과 관련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20일 김정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집에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지금은 일에 관한 이야기보다 진심 어린 애도가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있었던 일들은 나중에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진심 어린 애도를 표합니다. 조용히 기도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또한 “우리 작업팀에서 시신 3구를 발견했습니다. 최만규, 윤덕규, 서재현, 정성, 박상근, 김남기 김정구. 저희 산업잠수과 선, 후배 및 알음알음 알게 된 형님으로 이뤄진 …

  • 박주영 봉와직염 완치단계…재활훈련 돌입 전망

    봉와직염으로 귀국해 치료를 받아 온 박주영(29·왓포드)이 완치 단계에 접어들어 재활 훈련에 돌입할 전망이다.대한축구협회는 21일 “박주영의 봉와직염 치료가 완치 단계인 것으로 안다”며 “완치되는 대로 축구 대표팀의 이케다 세이고 피지컬 코치와 함께 재활 훈련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봉와직염은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상태에서 피부에 있는 균이 번식해 발병한다. 박주영은 오른쪽 두번째 발가락과 발등으로 이어지는 부분에 염증이 생겨 지난 3일 귀국해 대표팀 주치의인 송준섭 박사로부터 치료를 받아왔다.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박…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