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스카이프 “고객센터에 문의만 해도 기업통신비 지원”

정상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1.25 16:15

수정 2008.11.25 16:15

옥션 스카이프가 경기침체에 따른 경비 절감을 위해 고심하는 기업들을 위해 기업 통신비와 연말 회식비를 지원하는 사기 진작 이벤트를 펼친다. 기업통신비를 94%까지 절감할 수 있는 ‘기업용 스카이프’의 오프라인 진출을 기념한 행사다. 기업용 스카이프는 한 계정당 최대 300명의 직원의 전화번호와 통신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업 규모에 맞게 다양한 통신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옥션 스카이프는 ‘기업용 스카이프’에 관해 고객센터(1688-4664)로 문의를 해 온 이용자들이 비용절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통신 장비와 함께 1개월 통신비를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23일까지다.


이와함께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해 팀 전원(최대 10명)에게 USB폰에 1만원의 통화권을 함께 증정한다.
또 기업용 스카이프 크레딧(선불요금)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해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스테이크, 피자헛) 쿠폰 등 연말 회식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시기, 기업과 직원 모두에게 사기 진작을 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옥션 스카이프는 기업대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후불제 요금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기업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skjung@fnnews.com정상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