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건강한 성문화 이끌어 갈 ‘트렌드 셋터’ 여기 모여라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30 15:07

수정 2014.11.06 07:58

건강한 성문화 이끌어 갈 ‘트렌드 셋터’ 여기 모여라

옥시레킷벤키저는 한국의 성문화를 이끌어갈 '듀렉스 트렌더즈' 1기를 내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듀렉스 트렌더즈는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성생활을 추구하는 글로벌 콘돔 브랜드 듀렉스와 함께 성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듀렉스 트렌더즈가 되면 개인 활동비 지급, 상금, 실전 마케팅 교육 제공,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소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와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을 활발히 진행해온 사람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듀렉스 페이스 북(https://www.facebook.com/durexsouthkr)에 접속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durexkore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 및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80인은 7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 '듀렉스 트렌더즈'로 집중적인 활동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옥시레킷벤키저의 아준 푸카야스타 마케팅 상무는 "듀렉스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편안하게 성(性)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한다"며 "재치와 끼를 가지고 있는 젊은 층이 많이 참여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에서 듀렉스는 착용하기 쉽게 디자인된 '러브(Love), 3가지 색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셀렉트(Select),' 돌기형 콘돔 '센세이션(Sensation), 깃털처럼 얇은 초박형 콘돔 '페더라이트 울트라 (Fetherlite ultra)' 4종이 판매되고 있다.
전국의 대형마트, 약국, 편의점, 드러그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스(3개입) 4000~6000원, 또는 1박스(10개입) 9000~1만4000원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