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듀렉스-한국성교육연구소, ‘썸원 라이크 미’ 캠페인 진행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19 10:36

수정 2013.11.19 10:36

듀렉스-한국성교육연구소, ‘썸원 라이크 미’ 캠페인 진행

옥시레킷벤키저의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19일부터 한국성교육연구소와 '썸원 라이크 미'(Someone Like 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썸원 라이크 미 캠페인은 '나와 같은 고민(생각)을 가진 다른 누군가가 있다'는 의미로, 젊은이들이 성(性)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취지에서 듀렉스와 MTV가 기획한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한국성교육연구소가 참여해 건강하고 즐거운 성(性)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캠페인 사이트는 듀렉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durexsouthkr)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국가의 젊은이들의 솔직한 경험과 생각을 담은 비디오를 보며 공감할 수 있는 동시에 매우 흥미있는 글로벌 섹스 설문 조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익명 토론게시판인 '누드 톡'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성(性),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고민 등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건전한 성문화 정착에 참여할 수 있다. 향후 듀렉스는 누드 톡의 참여도만큼 한국성문화연구소에 콘돔을 기부할 예정이다.
옥시레킷벤키저의 아준 푸카야스타(Arjun Purkayastha) 마케팅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듀렉스는 한국 사회에 보다 행복하고 긍정적인 성(性) 문화를 확산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